그룹 샤이니 멤버 키가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2'에 합류한다.
10일 MBC 측은 "샤이니 키가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2'의 새로운 주인공으로 출연한다"며 "이번 주중 키와 파트너의 첫 촬영이 시작된다"고 밝혔다.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2'는 지난달 슈퍼주니어 멤버 긴희철과 대만 3인조 걸그룹 드림걸즈 멤버 곽설부가 가상부부로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대한민국 최고 한류 아이돌이 출연하는만큼 두 번째 출연자에 대한 관심도 높던 가운데 샤이니 키가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더욱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앞서 키는 같은 그룹 멤버 태민이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했을 당시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출연해 에이핑크 정은지와 데이트를 즐기며, 솔직한 성격과 거침없는 입담으로 많은 여성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더욱이 키는 지난해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내가 '우리 결혼했어요'에 나가면 얼마나 좋겠냐"고 출연 욕심을 내비치기도 했다.
샤이니 키는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에서 "외모보다는 대화가 잘 통하고, 외향적인 사람이 이상형"이라며 "호불호가 분명한 여자가 좋다"며 자신만의 이상형에 대해 밝혔다고.
키의 출연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키의 가상 아내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첫 촬영이 이뤄지기 전까지 키의 파트너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을 예정이며, 비밀리에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한국어, 영어, 일어 총 3개 국어를 구사하며 뛰어난 언어실력을 갖춘 키는 자신의 파트너가 누가 될지 궁금해하며 결혼 생활에 대해 큰 기대에 부풀어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MBC 예능본부에서 직접 제작하는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2'는 한국과 중국, 일본을 비롯한 아시아 주요 채널과 미주 전역에 4월 첫 주부터 동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