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명 유리엘로 활동했던 김수현이 할리우드 영화 <어벤져스2>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그녀의 과거 사진도 덩달아 화제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수현 유리엘 시절 몸매’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올라와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수현은 날씬한 각선미에 볼륨감 넘치는 몸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그녀는 177cm의 큰 키에도 나이에 비해 어려보이는 동안 외모와 지적인 매력까지 더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수현은 <어벤져스> 속편인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에 캐스팅 됐으며, 오는 2월부터 서울에서 촬영이 진행될 예정이다.

    극중 김수현은 초반에는 악역 제이미 폭스를 돕지만 영화 중반 사건에 휘말리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편에서 악당을 물리치는 인물. 이 과정에서 로맨스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수현은 이화여자대학교 국제학을 전공했으며, 10세 때까지 미국에서 거주, 능통한 영어실력까지 갖춘 재원으로 ‘2005 한중 슈퍼모델 대회’ 1위를 차지하면서 연예계에 데뷔했다.

    김수현 과거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어벤져스2 김수현 출연 사실이야?”, “얼굴에 몸매.. 영어실력까지 완벽한 그녀”, “어벤져스2 김수현 출연 인생 역전의 기회인 듯”, “어벤져스2 김수현 출연 월드스타 예약”, “김수현 사진 보니 청순글래머”, “어벤져스2 김수현 출연 할리우드에서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유리엘 김수현, 사진=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