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우리 결혼했어요-세계판'에서 대만 가수 곽설부와 가상 부부가 된다.
    10일 MBC는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MBC 에브리원 '우리 결혼했어요-세계판(이하 '우결 세계판')' 시즌2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MBC 측은 "김희철은 대만 아이돌 멤버 곽설부(궈쉐푸)와 가상부부가 돼 다음 주쯤 첫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김희철의 가상겨혼 상대 곽설부는 대만 3인조 걸그룹 드림걸즈의 멤버로 영화 'BBS 향민적정의' '변신' 등에 출연한 바 있다.
    곽설부가 속한 그룹 드림걸즈는 2011년 드림걸즈 미니앨범 '美夢當前'로 데뷔했으며, 한국인 멤버 송미진이 속해있는 그룹으로 유명하다.
    이로써 한국 아이돌 김희철과 대만 아이돌 곽설부가 어떤 로맨스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희철 곽설부 세계판 우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기대되네" "어떤 조화..?" "곽설부가 누구야" "옥택연 아내는 예뻤는데" "김희철 계탔네" "예쁘다 잘어울리는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희철 곽설부가 출연하는 '우결-세계판' 시즌2는 오는 4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시즌1에서는 2PM 옥택연과 대만 아이돌 귀귀, FT아일랜드 이홍기와 일본 배우 후지이 미나가 출연했었다. 
    [사진 출처=(왼쪽)곽설부 페이스북, (오른쪽)SM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