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이 신인그룹 위너를 만나 깜짝 고백을 해 화제다. 
    9일 YG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 및 유튜브, 포털사이트 네이버 TV 캐스트 등을 통해 공개된 Mnet '위너 TV'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예고 영상에는 데뷔 전인 위너가 같은 소속사 선배 빅뱅을 만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위너는 '슈퍼스타K' 출신 강승윤과 'K팝스타' 출신 이승훈이 소속돼 있어 데뷔 전 부터 큰 인기를 끈 그룹이다. 
    특히, 이날 지드래곤은 위너 중 누군가에게 나긋한 표정을 지어보이며 "사귈래?"라고 말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앞서 지드래곤은 MBC '무한도전'에서 정형돈과 커플 연기를 하며 '베스트커플상'을 수상하며 남남 커플의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인 바 있기 때문에 더욱 관심을 모은다. 
    지드래곤이 고백한 상대의 정체는 오는 10일 오후 10시 '위너 TV'를 통해 공개된다.
    지드래곤 위너 깜짝 고백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형돈과는 끝났나봐", "ㅋㅋ지드래곤 너무 재밌어", "지드래곤 너무 멋있다", "저렇게 말하면 괜히 설레여", "내가 다 설레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위너TV'는 지난해 10월 종영한 YG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Mnet '윈 : 후 이즈 넥스트(WIN : Who Is Next)'에서 탄생한 신인그룹 위너의 일상을 담았다. 
    [사진 출처=위너TV 예고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