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연희가 귤 먹방에 도전했다.
    25일 MBC 수목드라마 '미스코리아' 제작사는 이연희의 '귤 먹방'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 예정인 '미스코리아' 3회에서는 감귤아가씨 선발대회에 출전하게 된 이연희가 귤 먹방에 도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감귤아가씨 선발 조건인 귤 빨리 먹기를 연습하는 과정에서 이연희는 내숭 없는 100% 리얼 먹방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제주도에 위치한 한 찜질방에서 촬영된 해당 장면은 이연희와 이선균, 오정세, 최재환이 함께한 자리에서 완성됐다.
    연습, 리허설, 본 촬영까지 여러번의 촬영이 거듭돼 '먹고 또 먹고'를 반복한 이연희는 귤 한 바구니를 혼자 다 먹을 정도로 열심히 먹었다는 후문이다.
    이미지 관리도 잊은 채 빠른 손놀림을 선보이며 신들린 듯 귤 먹는 데에만 집중한 이연희으 모습에 현장 스태프들도 놀랐다는 전언.
    앞서 지난 18일 방송된 '미스코리아' 첫 회에서는 좁은 엘리베이터 공간에서 배고픔을 참지 못해 삶은 달걀을 한입에 넣고 먹는 이연희으 계란 먹방이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끌었었다. 
    몸을 웅크린 채 CCTV를 피해 몰래 계란을 먹어야만 했던 이연희의 짠한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안타까웠던 계란 먹방에 이어 이번에는 귤 먹방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드라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이연희의 귤 먹방은 25일 방송되는 MBC 드라마 '미스코리아' 3회에서 공개된다.
    [사진 출처=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