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흥 욕쟁이 도희가 개그우먼 안영미와 패션 디스전을 펼쳤다.

    온스타일의 신규 프로그램 <패션킬라>(Fashion Killa)에 출연하는 도희와 안영미가 서로를 잡아먹을 듯 한 눈빛으로 거침없는 패션 디스전을 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이 공개됐다.

    “안젤리나 졸리 짱나”를 외치며 기선 제압에 나선 안영미는 도희를 내려다보며 “몇 살이냐”고 묻고, 도희는 “스무개다”라고 당차게 응수한다.

    이후 두 사람은 서로의 패션에 대해 “김밥 꼬다리 룩 이냐”, “넌 농구선수냐, 옷이 이게 뭐냐”, “패션의 완성은 키”라고 거침없는 공격을 퍼붓는다. 선배 안영미의 공격에 움츠러드는 기색 없이 맞서는 도희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영상은 온스타일의 스타일리스트 배틀 리얼리티 <패션킬라> 티저 영상이다. 거침없는 말솜씨를 지닌 개그우먼 안영미와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를 통해 신흥 욕쟁이로 떠오르고 있는 도희가 펼치는 서로를 향한 팽팽한 기싸움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도희 안영미 디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도희 안영미 디스 살벌하다”, “욕 배틀 정말 웃겨”, “도희 안영미 디스 완전 리얼해”, “도희 욕 차지다”, “도희 안영미 디스 거침없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온스타일 <패션킬라>에서는 슈퍼 스타일리스트를 꿈꾸는 스타일리스트 5인과 패셔니스타로 거듭나고 싶은 셀러브리티 5팀의 치열하고도 흥미진진한 스타일 성장기를 담는다. 김지혜, 서수경, 전진오, 구동현, 김하늘 5명의 실력파 스타일리스트와 배우 윤소이, 가수 겸 배우 도희, 크레용팝, 이홍기, 개그우먼 안영미가 출연하며, 스타일리스트 1인과 셀럽 1팀이 짝을 이뤄 8주간 거친 경쟁을 펼친다.

    온스타일 <패션킬라는 오는 21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도희 안영미 디스, 사진=온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