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G엔터테인먼트가 새롭게 선보일 '뉴 유닛'의 멤버로 2NE1의 박봄을 가장 먼저 공개했다. 
    YG는 14일 공식 블로그에 새하얀 원피스를 입고있는 박봄의 옆모습을 담고있는 티저 이미지와 짧은 영상을 함께 공개했다.
    영상속에서 박봄은 환하게 미소 짓고있지만 이와는 반대되는 차가운 오르골 소리와 도끼로 내려찍는 듯한 정체 모를 뒷모습이 공개되면서 뉴 유닛이 어떤 컨셉일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이번 유닛은 국내 최대 수준의 음원을 제공하는 '삼성뮤직'을 국내에 신규 오픈하면서 YG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하는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 선보이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삼성뮤직'은 지난해 5월 최초 출시된 이후 유럽, 중동 등 32개국에서 서비스되고 있으며, 국내에 이어 중남미 지역으로 확대될 예정이라고.
    이번 유닛이 선보일 신곡은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올 아이 원트 포 크리스마스 이즈 유)'로 머라이어 캐리가 부를 곡을 커버한 노래다.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통해 경쾌하고 밝은 느낌의 캐롤의 곡을 어떻게 새롭게 해석할지, 유닛의 다른 멤버는 누구일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YG엔터테인먼트의 '뉴 유닛'은 오는 17일 0시에 최초 공개될 예정이며, 3일간 삼성뮤직을 통해 독점공개 된 후 오는 20일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할 예정이다.  
    [사진 출처=YG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