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D 정형돈이 [베스트 커플상]을 노린다.

    오는 29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2013 MBC 방송연예대상]에서는 올 한 해 동안 MBC 예능에서 활약했던 후보들을 공개했다.

    [베스트 커플상] 후보에는 <일밤-아빠 어디가>의 윤후·송지아, <무한도전> 정형돈·지드래곤, <일밤-진짜 사나이> 류수영·박형식,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의 태민·손나은, 정준영·정유미, 윤한·이소연 커플이 올랐다.

    특히 정형돈, 지드래곤 커플은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 특집에서 연인 사이에서나 볼 수 있는 밀당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큰 지지를 얻었다. 또한, 최근 지드래곤은 정형돈이 MC로 있는 MBC에브리원 <주간 아이돌>에 출연하며 남다른 애정을 과시한 바 있어 [베스트 커플상] 유력 후보로 주목받고 있다.

    2013 MBC 방송연예대상 [베스트 커플상]은 시청자들의 투표 참여로 1위가 결정되며, 투표는 MBC 방송연예대상 홈페이지에서 5일부터 참여 할 수 있다.

    GD 정형돈 베스트커플상 후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GD 정형돈 베스트커플상 후보 축하해요”, “후보들 쟁쟁하네요”, “GD 정형돈 베스트커플상 후보 시상식에 지드래곤 올까?”, “어서 홈페이지에 들어가 투표해야지”, “GD 정형돈 베스트커플상 후보 무한도전에서 말한대로 됐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2013 MBC 방송연예대상]은 오는 29일 오후 8시 40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GD 정형돈 베스트커플상 후보, 사진=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