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효린 [너밖에 몰라] 뮤직비디오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11월 26일에서 27일 넘어가는 자정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에는 효린의 솔로 데뷔곡 [너밖에 몰라]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공개됐다.
공개된 [너밖에 몰라] 뮤직비디오에서 효린은 전신 시스루 의상을 입고 허리를 돌리거나 과감히 다리는 벌리는 섹시댄스를 선보였다. 특히, 여자 댄서들이 효린의 몸을 더듬는 파격적인 안무로 아찔한 장면을 연출했다.
또한 최근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칠봉이 역을 맡으며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유연석과의 키스신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효린 [너밖에 몰라] 뮤비는 씨스타 데뷔 때부터 호흡을 맞추며 특별한 교감을 쌓아온 K POP 최고의 스타감독 주희선이 참여했으며, 효린과 유연석이 치열한 사랑하는 차가운 도시 남녀로 분해 열연을 펼쳤다.효린 너밖에 몰라 뮤비를 본 네티즌들은 “효린 너밖에 몰라 뮤비 섹시해”, “효린 의상 너무 야해”, “효린 너밖에 몰라 뮤비 아찔하네”, “효린 유연석 의외로 잘 어울려”, “효린 너밖에 몰라 뮤비 눈둘 곳이 없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효린은 오는 29일 KBS 2TV <뮤직뱅크> 컴백무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효린 너밖에 몰라 뮤비,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