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예슬과 테디의 열애를 예견한 '성지글'이 곳곳에서 목격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1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의 배우 한예슬 게시판에는 "연관검색어 한예슬 테디요"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이 글에 따르면 두 사람의 열애는 팬들 사이에서도 공공연한 사실로 알려져 있었다고.
    특히 각종 포털사이트에 한예슬의 이름을 검색하면 연관검색어로 테디가 뜨는 것으로 드러났다.

    이에 한 네티즌은 "둘이 백프로 사귐. 어제 공항에서 봄"이라는 댓글을 통해 한예슬과 테디의 열애를 이미 알고 있다는 댓글을 달아 시선을 끌었다. 

    25일 한예슬과 테디가 열애 사실을 인정한 뒤 해당글의 내용이 사실로 밝혀지면서 네티즌들은 "성지순례 왔습니다" 등의 재치있는 댓글을 게재하며 성지글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25일 여성지 우먼센스 12월호에는 한예슬과 테디가 5월 이후 연인으로 발전해 진지하게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에 열애설의 당사자인 한예슬과 테디 역시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한예슬 테디 성지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팬들은 다 알고있지", "둘이 은근 잘어울려", "잘 예쁘게 만나기를", "되게 의외였다", "공항에서 본사람도 참 대단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출처=디시인사이드 한예슬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