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이니지 도희와 배우 김성균이 실제 커플같은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다.
    25일 타이니지 공식트위터에는 도희와 김성균이 다정히 어깨를 맞대고 하트를 그리고 있는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에서 도희와 김성균은 실제 커플처럼 어깨동무를 한채로 하트를 만들어 보이며 활짝 미소짓고 있다. 
    해당 사진은 tvN '응답하라 1994' OST 녹음을 맡게 된 도희와 김성균이 지난 20일 어느 한 녹음실에서 찍은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여행스케치의 '운명'을 함께 녹음하게 됐고, 두 사람이 함께한 이 곡은 지난 23일 tvN '응답하라 1994' 11회 방송분에 흘러나와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날 방송에서 도희(조윤진 역)와 김성균(삼천포 역)은 하숙집 식구들 앞에서 공개연애를 선언, 닭살스러운 모습을 선보여 앞으로 둘의 로맨스에 더욱 기대를 모았다.
    두 사람이 함께 부르게 된 여행스케치의 '운명'은 지난 16일 방송된 '응답하라 1994' 10회에서 도희와 김성균의 일출키스신을 배경으로 나와 드라마의 감동을 더한 바 있다.
    방송이 끝난 직후 시청자게시판은 물론 온라인을 통한 시청자들의 요구로 도희와 김성균이 함께 노래를 부르게 됐다고.
    한편, 도희와 김성균이 함께 부른 '운명'의 음원발매 여부는 아직 미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