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국의아이들 박형식이 여장 사진을 공개했다.

    박형식은 24일 자신의 트위터에 “콘서트에 와준 우리 사람들 너무 고맙고 멀리서도 응원해준 우리 사람들도 고마워요! 그렇게 원하고 기대하던 콘서트를 마치고나니 무언가 모를 허무함도 느껴지고 마음은 후련하고 하지만 사랑으로 가득찬 느낌. 다시 한번 모든 분들께 감사드려요”라고 전했다.

    이어 “콘서트에서 유닛 무대 여장 사건. 오늘 정신이 없어 좀 더 우리 팬들 못 챙겨준 게 미안한 마음에 이 사진으로 조금이라도 괜찮아지길 바라는 마음에 올려요!! 아으 역시 여장은 하면 안 되나 봐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형식은 갈색 긴 머리 가발을 쓰고 카메라를 향해 새초롬한 미소를 짓고 있다. 박형식 뒤에는 김태헌이 금색 단발 머리 가발을 쓰고 입술을 살짝 내미는 코믹한 포즈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박형식은 뽀얀 피부와 가녀린 턱선 등 여자보다 더 아름다운 자태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박형식 여장을 본 네티즌들은 “박형식 여장 정말 예쁘다”, “여자보다 더 예뻐”, “박형식 여장 걸그룹 못지 않은 미모다”, “진짜 사나이 아기병사는 어디에?”, “박형식 여장 청순미 넘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제국의아이들은 23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첫 단독콘서트 [일루전](illusion)을 개최했다.

    (박형식 여장, 사진=박형식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