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박지윤이 주요 음원 차트에서 1위를 휩쓸며 올킬을 기록했다.지난 21일 정오 신곡 [미스터리]를 발표한 박지윤은 발매 6일째인 26일 오후 멜론, 엠넷, 벅스, 올레뮤직, 소리바다, 네이버, 다음, 몽키3 등 주요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석권했다.
발매 당일 멜론을 제외한 모든 차트에서 실시간 1위를 기록하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던 박지윤은 26일 오후 마침내 멜론에서도 1위에 등극하며 인기를 과시했다.
아이유, 케이윌, 버스커 버스커 등 음원 강자로 불리는 가수들이 자리를 지키고 있던 차트였기에 오랜만에 컴백한 박지윤의 1위는 대단히 성공적인 기록으로 보인다. 발매 6일째인 지금도 [미스터리]가 주요 음원 차트 전체에서 1위를 달리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차트 롱런이 기대된다.
박지윤의 음원 차트 올킬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좋은 노래는 좋은 반응이 당연해”, “오랜만에 음악 방송도 1위했으면 좋겠다”, “성공적인 컴백이다!” 등의 열띤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미스터리]는 프라이머리가 작사, 작곡하고 랩퍼 산이가 피처링한 노래로 중독성 짙은 멜로디와 박지윤의 음색이 돋보이는 신나는 댄스곡. 특히, 박지윤은 [미스터리]로 10년 만에 댄스 무대를 선보이며 녹슬지 않은 춤 실력을 과시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