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국열차 900만

    영화 <설국열차>가 9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설국열차>는 8월 31일 토요일(오전 9시 기준) 9,011,432명의 누적 관객을 동원하며 2013년 최고의 화제작임을 입증했다. 

    폭발적인 흥행 몰이와 사랑을 보여준 한국의 관객들을 위해 영화의 주인공 커티스로 활약한 크리스 에반스가 설국열차 900만 돌파 감사 영상을 보내왔다.

    한달 전 한국을 찾았을 당시보다 머리와 수염이 자란 모습이 눈에 띄는 크리스 에반스는 “한국에 다녀온 지 몇 주가 흘렀는데, 벌써 여러분들이 보고 싶습니다. 한국팬들이 보여주신 환대는 경이로웠고, 놀라웠습니다. 정말 깊이 감사 드립니다”고 밝혔다.

    이어 “<설국열차>에 보여주신 반응을 전해 듣고 정말 흥분되었습니다. 저에게는 한국 관객 여러분의 반응이 곧 전 세계의 반응입니다”라는 진심 어린 감사 인사와 함께 한국 관객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

    또한, “<설국열차>에 보내주신 사랑이 계속 이어지기를 바라고, 가까운 시일 내에 꼭 여러분 모두 다시 만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는 인사로 꼭 다시 한국을 방문하고 싶은 마음을 전했다.

    900만 관객 돌파로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설국열차>는 새로운 빙하기 인류 마지막 생존지역인 열차 안에서 억압에 시달리던 꼬리칸 사람들의 멈출 수 없는 반란을 담았다.

    (설국열차 900만, 사진=CJ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