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시완이 곰인형 프러포즈로 여심을 사로잡는다.

    KBS 2TV 시추에이션 드라마 <연애를 기대해>(극본 주화미, 연출 이은진)에서 대한민국 대표 모쏠남(모태솔로남) 정진국으로 분하는 임시완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극중 연애초보로 어리버리한 모습을 보이지만 그 마저도 사랑스러운 임시완은 알고 보면 치의대에 재학 중인 실속까지 꽉 차있는 남자다. 그는 연애 허당 주연애(보아)와 백퍼센트 천연 순정커플로 풋풋한 로맨스를 선보인다.

    공개된 사진에서 장미꽃을 들고 수줍게 앞으로 내미는가 하면 자신의 몸보다 더 큰 곰 인형을 들고 있는 임시완의 모습은 무공해 순수남의 면모를 그대고 엿보이게 한다.

    남산에서 진행된 이날 촬영장에서는 장미꽃과 곰인형을 들고 나타난 임시완 덕에 분위기가 한껏 달아올랐으며 여자 스태프들은 물론 주위에 있던 관광객들의 환호성이 이어지며 눈을 뗄 수 없었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정작 임시완은 무거운 곰인형을 오랜 시간 들고 있어야 했기에 땀을 뻘뻘 흘려야만 했다.

    임시완 곰인형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임시완 곰인형 들고 순정남 포스 잘 어울려”, “이런 남친 어디 없나요?”, “임시완 곰인형 나도 받고 싶어요”, “드라마 기대할게요”, “임시완 곰인형 프러포즈 멋있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연애를 기대해>는 요즘 세대의 연애관을 전격해부, 각기 다른 연애스타일을 지닌 네 명의 톡톡튀는 청춘남녀가 연애를 하면서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들을 유쾌하게 그려나간다. <칼과 꽃> 후속으로 오는 9월 11일, 12일(목) 오후 10시 방송된다.

    (임시완 곰인형, 사진=아이오케이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