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은혜가 무보정 각선미를 자랑했다.

    윤은혜는 최근 보그 9월호 화보 촬영을 통해 명품 각선미를 뽐냈다. 이번에 추가로 공개된 화보촬영 현장 직찍은 시크함이 담긴 화보와는 또 다른 윤은혜의 매력을 엿볼 수 있다.

    특히, 윤은혜는 숏기장 퍼퍼 점퍼를 입은 직찍 사진에서 하의실종 스타일링으로 명품 각선미를 드러냈다. 동시에 매력적인 하트 입술을 내밀며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다.

    사진 속 윤은혜는 마치 퍼퍼 점퍼 하나만을 입은 듯한 하의실종 스타일링, 클래식한 감성의 루치아나 코트에 톤앤톤 팬츠 스타일링 등 트랜디하면서도 다양한 가을겨울 스타일을 선보이며 패션리더임을 인증했다.

    또, 풍부한 표정 연기와 탑 모델을 능가하는 다양한 포즈를 선보이며 시종일관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드러내 현장 스태프들을 감탄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윤은혜 무보정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윤은혜 무보정 마네킹이야 사람이야?”, “윤은혜 명품 각선미 최고!”, “윤은혜 무보정 맞아?”, “윤은혜 하의실종 각선미 완벽해”, “윤은혜 무보정 화보보다 더 화보 같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윤은혜는 이동건, 정용화 등과 함꼐 KBS2 새 월화드라마 <미래의 선택> 출연을 확정 지었다. <굿 닥터> 후속으로 오는 10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윤은혜 무보정, 사진=제일모직 띠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