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인 15kg 감량
강인이 15kg 체중감량에 성공하며 날렵한 턱선을 과시했다.
슈퍼주니어의 강인은 21일 자신의 트위터에 “기자간담회 끝. 오랜만에 반가운 선배님들도 만나고 시간 내서 자리해주신 기자님들… 강인아 얼마 안남았다. 힘내자 아자아자”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강인은 이동 중인 차안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다이어트로 인해 쏙 빠진 볼살과 완벽한 브이라인이 눈길을 끈다.
앞서 강인은 이날 경기도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 MBC <스타 다이빙쇼 스플래시>(이하 스플래시) 기자 간담회에 참석해 5kg을 감량한 사실을 밝혔다.
강인은 다이어트 비결에 대해 “27일 동안 탄수화물은 입에도 안 댔다. 밀가루, 야채, 수분조차도 입에 안 댔다. 정말 배고플 때 딸기 한 알 먹고 공복에 유산소 운동을 했다. 다이빙 연습을 하면서 살이 더 빠졌다”고 설명했다.
강인 15kg 감량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강인 15kg 감량 대단하다”, “몰라보게 쏙 빠졌네~”, “강인 15kg 감량 리즈 시절 돌아오나”, “아이돌 포스 제대로”, “강인 15kg 감량 더 멋있어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동엽과 전현무가 MC 호흡을 맞추는 MBC 스타 다이빙쇼 <스플래시>는 오는 23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강인 15kg 감량, 사진=강인 트위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