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직장인들 위한 초스피드 메이크업 제품으로 인기

  • 아이오페 에어쿠션 못지않게
    <조성아22>[바운스 업 팩트]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

    홈쇼핑 출시 두 달 만에
    110만개 이상이 판매되면서
    누적 판매 214억을 돌파한 것.

    GS홈쇼핑과 롯데홈쇼핑을 통해 판매된 [바운스 업 팩트]는
    현재까지 31회 방송 거의 모두 매진을 기록했다.

    이렇게 화제가 되고 있는 [바운스 업 팩트]
    탄성 있는 바운스 제형의 팩트로
    피부의 모공, 결, 톤의 커버를 완성해주는
    신개념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피지를 컨트롤해주고,
    우뭇가사리, 곤약 등 2가지 마린 추출 젤라틴과
    불가사리 콜라겐, 에피 펄프를 함유해
    피부 표면을 탄력 있게 가꿔준다.

    또한 부활초 추출물과 오일 보습막이
    메마른 피부에 보습을 지켜주며,
    미립자 파우더와 특허성분 아쿠아 실의 조합이
    그물망 형태를 이루고 있어 화장이 무너지지 않게끔 도와준다.

    자외선 차단기능으로 장시간 야외 활동 시 유용하며,
    피부에 유해한 6가지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한편, 조성아22의 [바운스 업 팩트]는 홈쇼핑 채널과 함께
    오는 8월 말 오픈 하는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