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어트에 성공한 개그우먼 정경미가 무보정 극세사 몸매를 드러냈다.정경미가 출연하는 코믹컬 <드립걸즈>의 각양각색 매력이 담긴 포스터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소속사 코코엔터테인먼트는 8일 공식 미투데이에 “<드립걸즈> 포스터 촬영현장을 공개합니다! 멤버들 각각의 캐릭터와 개성이 한눈에 확 들어오시죠? ^-^ 9월 6일 개막하는 본 공연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라는 <드립걸즈> 포스터 촬영현장 모습을 담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경미와 김경아는 슬림한 몸매가 돋보이는 블랙계열의 타이트한 의상을 입고 자신감 넘치는 포즈와 여유로운 표정으로 원년 멤버다운 당당함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30대 유부녀라고는 믿기지 않는 이기적인 각선미와 건강미 넘치는 보디라인이 눈길을 끈다.
정경미 무보정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경미 무보정 우와~ 대박!”, “공연 드립걸즈 기대할게요”, “다들 너무 예쁘세요”, “정경미 무보정 여배우 못지않아”, “남편 윤형빈은 좋겠네”, “정경미 무보정 몸매 진짜 좋다”, “정경미 무보정 맞아?”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원년멤버 정경미, 김경아와 신규멤버 이국주, 박나래, 장도연, 서은미가 함께하는 <드립걸즈>는 9월 6일부터 10월 27일까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신한카드아트홀에서 공연된다.
(정경미 무보정, 사진=코코엔터테인먼트 공식 미투데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