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기아차, 다양한 지원프로그램 통해 동반성장 꿈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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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대기아차>가
    SNS로 양·질의 협력사 알리기에 나섰다.

    <현대 ·기아차>는 2일
    <현대자동차 그룹>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hyumdaimotorgroup)을 통해 
    우수한 기술력에도 불구하고,
    인지도가 낮은 1·2차 협력사 홍보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홍보방식은, 매달 2개 업체를 선정.
    제품 및 기술력 홍보콘텐츠를 발굴·제작해
    2주에 한번 <현대차그룹> 페이스북에 포스팅하는 방식이다.

    소비자 입장에서 이해하기 어려운.
    부품협력사들의 제품과 기술력 홍보콘텐츠를
    쉽게 전달하기위해 'SNS'특성에 맞게 
    스토리텔링 방식을 택한 점이 특색이다.

    <현대·기아차>는 이번 SNS홍보가
    협력사의 인지도 상승에 도움이 될것으로 기대하고있다.

    실제로 지난 달 13일,
    처음 페이스북에 포스팅된 에어컨 시스템 공급사 <한라비스테온공조>는
    <바람>,
    <자연> 등과 같은 감성적 소재를 사용해 
    친환경 공조기술을 사용하는 점을 부각.
    소비자들 사이에서 기입이미지를 상승시켰다.

    현대·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SNS홍보를 통해 지속적으로 협력사와 [동반성장]해나갈 것을 밝혔다.

    "완성차 브랜드는 일반 대중들에게 잘 알려져 있지만, 
    완성차 경쟁력을 좌우하는 부품 협력사에 대한 이해도는 상대적으로 낮다.
     앞으로 SNS를 활용한 협력사 기술경쟁력 알리기를 통해
    협력사 인지도 제고는 물론 완성차와 부품 품질력에 대해 일반인들이
    더욱 신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한편, <현대차그룹>은 각종 자금기원 프로그램, 
    자동차부품산업진흥재단운영,
    해외동반진출 등 다양한 동반성장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