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신곡 '와일드'로 컴백한 나인뮤지스ⓒ스타제국
    ▲ 신곡 '와일드'로 컴백한 나인뮤지스ⓒ스타제국


    모델돌 나인뮤지스가 8일 오후 클럽 엘루이 서울에서 새 미니 앨범 <와일드(WILD)>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모델 포스를 자랑하는 9명의 나인뮤지스는 [돌스] 활동 시 군부대 쇼케이스 및 공연으로 [군통령]이라 불리기도 했다.

    이런 그녀들이 이번에는 당당하고 매혹적인 [와일드 걸]을 표현한 두 번째 미니앨범 <와일드>로 돌아온다.

    지난 1일 쇄골 컷 공개를 시작으로 재킷 공개, 뮤직비디오 공개, 비하인드 컷 공개 등 나인뮤지스가 가진 다양한 매력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7일에는 8명의 신체 부분 컷 까지 모두 공개하며 누가 이미지의 주인공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 ▲ 신곡 '와일드'로 컴백한 나인뮤지스ⓒ스타제국
    ▲ 신곡 '와일드'로 컴백한 나인뮤지스ⓒ스타제국



    미니앨범 <와일드>는 여자가 느낄 수 있는 사랑에 관한 네 가지 모습을 담았다.
    헤어 나올 수 없는 중독성 강한 사랑을 표현한 소유욕을 표현한 [와일드(WILD)], 나만이 소유해야 하는 사랑, 집착을 표현한 [액션(Action)], 휴지조각처럼 버려진 사랑 [휴지조각], 시간이 지나면서 잊혀 가는 사랑 [사는 사람]으로 표현했다.

    앨범 재킷은 나인뮤지스의 탄탄하고 건강한 섹시함을 통해 당당한 여성의 매혹적인 모습을 표현했으며, 뮤직비디오는 영화감독 이사강이 맡아 감각적이고 세련된 영상으로 연출했다.

    미니앨범 타이틀곡인 [와일드]는 CLUB음악을 바탕으로 세라, 현아, 경리, 혜미 보컬 라인이 부각되며, 피아노 멜로디에 은지와 이유애린의 랩라인이 신선하게 다가오는 곡이다.
    사랑에 빠진 여자들의 마음을 현실적으로 표현한 가사가 감상 포인트.

    나인뮤지스는 이번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9일 미니앨범 공개와 함께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