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스타K4> 출신 홍대광이 TOP12 멤버 중 가장 먼저 데뷔 앨범을 발매한다.홍대광은 오는 19일 정오 첫 번째 미니앨범 [멀어진다]의 음원과 음반이 출시된다. 홍대광은 이번 앨범을 통해 오디션 스타를 넘어 자신만의 색을 가진 싱어송라이터로의 도약을 시도한다.
홍대광의 첫 번째 앨범에는 사랑에 관한 스스로의 경험을 그만의 시선과 감성으로 표현했으며 발라드를 중심으로 다양한 곡들이 총 8트랙 수록됐다.
타이틀곡 [멀어진다]는 오랜만에 만나보는 정통 발라드곡으로 연인과의 이별을 받아들이는 한 남자의 마음을 그렸으며, 홍대광의 감성과 가창력이 극대화된 곡이다. 도입부부터 후렴구까지 드라마틱한 구성과 그에 걸맞은 짙은 감성의 노랫말이 돋보인다.
이 밖에도 새로 시작하는 연인들을 위한 업 템포곡 [그냥 니가 좋아], 홍대광의 실제 이별 경험을 가사로 담은 [웃으며 안녕], 가수라는 꿈을 결심했던 과거 초심을 담은 [고백]까지 사랑의 시작부터 이별 후까지 한 남자의 이야기가 고스란히 담겨 있다.
홍대광의 첫 미니앨범을 기획한 CJ E&M 관계자는 “내·외부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사전 모니터링을 한 결과 전반적으로 모두 높은 퀄리티를 자랑해 타이틀곡으로 어느 한 곡을 고르기 어려웠다”며 “대부분의 노래가 자작곡인 만큼 싱어송라이터로서 홍대광의 음악적 성장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홍대광은 19일 앨범 발매를 시작으로 자신의 색깔을 살릴 수 있는 음악 방송 및 라디오 프로그램에도 적극 출연할 예정이다.
(홍대광 사진=룬커뮤니케이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