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군대 에피소드를 재미있게 각색해 현역과 예비역의 큰 공감을 사고있는 tvN 시트콤 '푸른거탑'에서 짜파구리의 뒤를 잇는 '스팸 뽀글이'를 선보여 화제다.

    지난 13일 방송된 '푸른거탑'에서는 일명 '군푸드'란 주제로 군대 생활에서 빠질 수 없는 별미로 사랑받고 있는 '라면 뽀글이' 조리법을 공개했다.

    뽀글이란 라면스프와 뜨거운 물을 부어 봉지 째 먹는 라면으로, 군대에서는 인기있는 간식이다.

    특히 이날 눈길을 끌었던 레시피는 일반 라면에 캔 햄 제품 '스팸'을 잘라 넣은 레시피였다.
    일명 '스팸 뽀글이'라고 불리는 해당 요리는 간단할 뿐만 아니라 맛 역시 훌륭하다는 평이다.

    이날 '푸른거탑'에서는 '스팸 뽀글이'를 봉지째 먹는 뽀글이에 스팸 하나만 넣어도 군대에서는 호텔요리 못지않은 최고급 간식이 된다는 내용으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푸른거탑 스팸 뽀글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짜파구리보다 맛있을 듯", "진짜 귀하다 ㅋㅋ", "우리땐 상상도 못한 간식", "맛있겠다 집에서 해먹어 볼까?", "정말 군대에서 먹어야지 맛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추억의 군대 에피소드를 세밀한 심리묘사로 매 회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시트콤 푸른거탑은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사진 출처=tvN 푸른거탑 방송화면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