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드래곤이 열기구 앞에서 찍은 인증샷이 화제다.4일 지드래곤은 자신의 트위터에 "Good morning. Thank you"라는 멘션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드래곤은 열기구를 배경으로 초콜렛 컬러의 점퍼에 배기 팬츠, 그리고 운동화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센스 넘치는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그는 한 손에는 커피를, 다른 한 손은 주머니에 넣은 채로 한쪽 다리를 들고는 장난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평소 무대 위에서 보여왔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아니라 귀여운 아이같은 모습이라 더욱 시선을 모으고 있다.
또한 지드래곤의 모습 뒤로 보이는 열기구때문에 지드래곤이 어디에 갔는지, 열기구를 탔는지 여부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궁금증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같은날 개그우먼 김미화가 트위터를 통해 SBS 새 예능프로그램 '땡큐'에 지드래곤과 함께 출연한다는 내용을 밝혀 지드래곤의 글 속의 "Thank you"역시 SBS '땡큐'를 지칭하는 것으로 추측되고 있다.
지드래곤 열기구 인증샷을 접한 네티즌들은 "열기구 사고났던데..조심하시길", "열기구 탄거야?", "꼬꼬마 귀요미다", "옷 정말 잘입네", "장난꾸러기다 꾸러기", "나도 열기구 타고싶다", "어디지 저긴?" 등의 반응을 보였다.한편, 지드래곤은 오는 30일, 31일 양일 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공연을 연다.
[사진 출처=지드래곤 트위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