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빅뱅 지드래곤이 SBS 예능프로그램 '땡큐' 출연 인증샷이 공개돼 화제다.
4일 개그우먼 김미화는 자신의 트위터에 발레리나 강수진, 빅뱅의 지드래곤과 함께 찍은 인증샷을 게재하며 촬영 소식을 전했다.
"'개콘' 즐겁게 잘 보셨나요? 저는 지금 야외촬영 중입니다.
세계적인 발레리나 강수진 씨. 국제적 아이돌스타 지드래곤과 함께 있어요.제가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봐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미화가 강수진, 지드래곤과 다정히 어깨를 맞대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들은 SBS 예능프로그램 '땡큐' 촬영을 위해 모인 것으로 알려졌다.
강수진은 긴 머리를 한쪽으로 늘어뜨린채 환하게 웃고 있으며, 지드래곤역시 모자와 블랙 자켓으로 멋을 내고 수줍은 듯이 미소짓고 있다.
김미화는 강수진과 지드래곤 사이에서 둘의 어깨를 감싸고 '엄마 포스'를 풍기며 미소짓고 있다.
특히 이들 공통점이 없는 셋의 조합 때문에 프로그램 '땡큐'의 궁금증을 더욱 높이고 있다.
지드래곤 땡큐 인증샷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와 셋이서 어떤 이야기할지", "본방 사수해야겠다", "강수진씨 너무 아름답네요", "셋다 열정 쩌는 사람들", "기대된다 땡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시작해 '힐링 예능'으로 호평받으며 정규편성된 '땡큐'는 전혀 다른 삶을 살고 있는 출연자들이 함께 하룻밤을 보내는 과정을 통해 색다른 풍경을 보여주는 신개념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사진 출처=김미화 트위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