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방송인 박은지가 배우 최민수와 팔짱을 끼고 찍은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23일 박은지는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의 호스트 최민수 선배님. 카리스마와 귀여움이 치명적이시다"라는 멘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은지와 최민수가 연인처럼 팔짱을끼고 다정히 서있다.
최민수는 블랙 가죽재킷에 모자, 그리고 턱수염이 돋보여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다.
특히 그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달리 밝게 미소짓고 있어 푸근한 인상을 줘 눈길을 끈다.최민수의 옆에는 박은지가 핫핑크의 원피스를 입고 미소짓거나 귀여운 표정을 지어 남성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 함께 촬영한 SNL 출연진들과 다양한 자세를 취하고 있어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박은지 최민수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최민수 너무 웃김", "형수님이 오해하시겠다", "박은지 갈수록 예뻐진다", "섹시 코믹 매력넘친다", "SNL 너무좋아 ㅋㅋ", "최민수 푸근해 보여"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은지는 최근 tvN 라이브코미디쇼 'SNL 코리아 시즌4'에 출연하고 있다.
'SNL 코리아 시즌4'의 첫 호스트로 나선 최민수편은 지난 24일 방송됐으며, 한층 강화된 19금 코미디와 병맛 유머 등 최민수의 파격적인 변신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지 출처=박은지 트위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