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고준희가 무보정 직찍에서 환상적인 몸매를 뽐내 화제다.

    최근 네이트 클럽 '연애 사랑 심리테스트'등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고준희 직찍"이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지난해 9월 명동에 위치한 백화점 'VFNO' 매장을 방문한 고준희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 속 고준희는 고급스런 와인 컬러의 드레스를 입고있다. 해당 드레스는 어깨에서 흘러내리는 듯 한 언밸런스 숄더 미니 드레스로 고준희의 완벽한 몸매를 부각시켜준다.

    단발머리를 자연스럽게 풀고 짙은 아이 메이크업을 한 고준희는 골드 컬러의 클러치 백으로 완벽한 패션센스를 선보였다.

    모델출신다운 172cm의 큰 키를 자랑하며 완벽한 몸매를 과시, 볼륨감 있는 몸매와 쭉 뻗은 각선미로 DVF컬렉션 룩을 완벽히 소화해내 눈길을 끈다.

    특히 아찔한 가슴라인과 일자 쇄골이 그대로 드러나는 드레스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고준희 백화점 직찍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와 정말 대박이다", "몸매 예술이다", "환상적인 몸매", "머리 자르고나서 완전 워너비", "실제로보면 진짜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준희는 현재 SBS 월화드라마 '야왕'에서 불의를 보면 못참는 정의롭고 밝은 성격을 가진 석수정 역으로 캐스팅 돼 첫 촬영을 마쳤다.

    [사진 출처=네이트 클럽 '연애 사랑 심리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