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지와 똑같이 생긴 남성이 등장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최근 네이버카페 '서울미니벨로'등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수지 닮은 남자"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 된 사진 속에는 긴 생머리를 길게 늘어뜨린 청순한 모습의 수지의 모습이 담겨있다. 그 옆에는 수지와 똑같이 생긴 어떤 한 남성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머리를 길게 늘어뜨린 것부터 시작해서 동그랗고 큰 눈, 짙은 눈썹, 뽀얀 피부 등 완벽히 닮아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사진 속 여장을 한 남성은 배우 김수현으로 알려져 네티즌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김수현은 긴 가발을 썼을 뿐이지만 수지와 매우 똑같아 놀라움을 자아낸다.
특히 사진을 입력하면 사진 속 모습과 닮은 연예인을 찾아주는 스마트폰 앱에서 확인 했을 때, 여장한 김수현의 사진에서 미쓰에이 수지와 싱크로율이 100%로 나와 더욱 놀라움을 주고있다.
수지 닮은 남자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긴머리의 김수현은 정말 닮았네", "여자보다 예쁘면 어쩌자는거", "얘가 김수현이라고?", "진짜 경악이다 ㅋㅋ 예뻐", "수지가 대세긴 대세구나", "둘다 여자인 줄 알았다", "너무 예쁘네 둘다 짜증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수지 닮은 남자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김수현은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촬영에 한창이다.
[사진 출처=네이버카페 '서울미니벨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