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배우 박보영이 노개런티로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사실이 전해졌다.

    8일 스피드 소속사 코어콘텐츠 미디어는 "박보영이 지난 7일 공개된 스피드의 '슬픈약속'과 타이틀 곡 'It's over' 뮤직비디오에 노개런티로 출연했다"고 밝혔다.

    이어 "박보영은 평소 작품성 있는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고 싶어했는데, '슬픈악속'과 타이틀곡 'It's over' 뮤직비디오 시나리오를 보고 노개런티로 출연하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노개런티로 출연한 박보영은 "스피드가 대박나면 저녁 사달라"며 쿨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박보영은 노개런티 출연 뿐만이 아니라  "스피드 데뷔를 축하합니다"라는 글을 쓴 종이를 들고 찍은 사진을 통해 신인 그룹 스피드에게 응원메시지를 전달하는 등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스피드의 '슬픔약속' 뮤직비디오는 80년대 광주의 5.18민주화 항쟁을 배경으로, 그 시대의 아픔과 민주화를 갈망하던 젊은 남녀의 이야기를 그렸다.

    박보영 노개런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보영 쿨해도 너무 쿨해", "얼굴도 예쁜데 마음씨도 예쁘네", "박보영 요즘 너무 예쁘다", "박보영 너무 사랑스러워", "스피드 계탔네~박보영이 노개런티라니"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보영이 노개런티로 출연한 곡 '슬픈약속'은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 상위권을 기록중이다.

    [사진 출처=박보영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