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그맨들의 서열을 정리해놓은 '서열표'가 공개돼 화제다.최근 네이버 카페 '뷰티이벤트룸' 등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개그맨 서열 정리"라는 제목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KBS '개그콘서트'와 tvN '코미디 빅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개그맨들의 데뷔 연도를 기준으로 서열을 정리한 표다.
공개된 사진에 따르면 현재 서열 왕은 '개그콘서트'의 박성호다. 박성호는 1997년 KBS 13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현재 개그콘서트의 인기코너 '멘붕스쿨'에서 '갸루상'으로 출연, 엽기적인 화장과 말투로 큰 일기를 끌고있다.
또 다른 서열왕은 '코미디 빅리그'의 박준형. 박준형 역시 1997년에 데뷔했으며, 현재 코미디 빅리그에서 '원달라'로 활약중이다.
뒤 이어 1999년에 데뷔한 '개그콘서트'의 김대희, 김준호가 2위를 차지했고, 3위로는 2001년 데뷔한 '코미디 빅리그'의 김인석이 차지했다.
끝으로 2008년 K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오나미와 정태호가 개그맨 서열 막내를 차지했다.
개그맨 서열 정리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거 만든사람 어지간히 할 일 없었나 보네", "22기가 대박인 듯", "정태호는 은근 늦구나", "김준호보다 박성호가 선배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출처=네이버 카페 '뷰티이벤트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