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의 축하무대에 아내 야노 시호가 눈물을 흘렸다.추성훈은 지난 12월 30일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12 SBS 연예대상’(MC 윤도현 수영 하하) 축하무에서 이승철의 ‘그런 사람 없습니다’를 열창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이날 버라이어티 부문 ‘베스트 엔터테이너상’을 수상한 추성훈은 귀여운 딸 추사랑과 함께 무대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그는 “이 상은 저 혼자 받는 상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정글의 법칙’은 한 20일 정도 가야 하는데 그것을 이해해 준 와이프에게 고맙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특히, 남편을 응원하기 위해 한국을 찾은 아내 야노 시호는 모델 출신 다운 아름다운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녀는 객석에서 “우리 추성훈씨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하며 남편 추성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 추성훈은 대상 후보를 위해 준비한 이승철의 ‘그런 사람 없습니다’ 노래를 불렀고, 그의 노래에 아내 야노 시호는 하염없이 눈물을 흘렸다. 아내 눈물을 본 추성훈 역시 복받친 듯 눈가를 훔쳐 시청자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선사했다.
다음은 수상자(작) 명단
▲ 대상: 유재석(런닝맨) ▲ 토크쇼 부문 최우수상: 이경규(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 버라이어티 부문 최우수상: 김병만(정글의 법칙) ▲ 버라이어티 부문 우수상: 지석진·개리(런닝맨) ▲ 토크쇼 부문 우수상: 한혜진(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 최우수프로그램상: 정글의 법칙 ▲ 우수프로그램상(버라이어티 부문): K팝스타 ▲ 우수프로그램상(토크쇼 부문):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 신인 MC상: 이동욱(강심장) ▲ 코미디부문 신인상: 김원구(개그투나잇) ▲ 코미디부문 우수상: 홍윤화·김용명(개그투나잇) ▲ 코미디부문 최우수상: 홍현희·정현수(개그투나잇) ▲ 베스트 패밀리상: 정은표·지웅·하은, 염경환·은률, 이정용·믿음·마음(붕어빵) ▲ 방송작가상: 류혜린 작가(순간포착 세상의 이런 일이), 김미경 심장·스타킹) ▲ 베스트 커플상: 신동엽·이동욱(강심장) ▲프로듀서상: 윤도현(K팝스타·정글의 법칙·한밤의 TV연예) ▲ 시청자가 뽑은 최고 프로그램상: 런닝맨 ▲ 시 자가 뽑은 최고 인기상: 유재석(런닝맨) ▲ 특별상: 보아(K팝스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