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체조요정 손연재가 귀요미 율동을 선보여 화제다.
최근 공개된 '녹색식생활 초록입술 캠페인송'에는 통통 튀는 노래에 맞춰 손연재가 귀여운 율동을 완벽히 소화해 내고있어 눈길을 끌고있다.
해당 영상은 녹색식생활 초록입술 캠페인 홍보모델인 손연재가 출연해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재미있는 노래와 귀여운 율동으로 녹색식생활 실천 방법을 알리기 위해 제작됐다.
영상 속 손연재는 귀여운 양갈래 머리와 녹색 잎사귀 핀을 꽂고 샛노란 티셔츠를 입고있어 작은 요정을 연상케한다.
특히 생기발랄한 미소와 함께 귀여운 율동을 하는 사랑스러운 모습이 담겨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현재 해당 영상은 온라인에 공개되자마자 3만 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있다.
해당 영상에서는 손연재의 귀요미 율동 외에도 녹색식생활을 실천하는 손연재의 인터뷰 영상도 함께 볼 수 있다.
손연재 귀요미 율동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귀요미 플레이어를 능가하는 귀여움이다", "아 손연재 진짜 예뻐 죽겠다", "진짜 깜찍한 듯", "뭘해도 이렇게 예쁠까", "손연재 너무 사랑스럽다", "작은 팅커벨 같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손연재의 귀요미 율동이 담긴 '녹색식생활 초록입술 영상'은 유튜브와 네이트 판 등의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그리고 녹색식생활 캠페인 블로그에서 만나볼 수 있다.[사진 출처=녹색식생활 초록입술 캠페인송 영상 캡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