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시경, 박효신, 서인국, 이석훈, 빅스 등 '젤리피쉬 사단'이 뭉친 크리스마스 스페셜송 '크리스마스니까'가 음원차트를 장악했다.

    지난 6일 정오 각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송 '크리스마스니까'는 공개와 동시에 멜론, 벅스, 엠넷, 싸이월드 뮤직 등 국내 음원차트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 중이다.

    '크리스마스니까'는 프로듀서 황세준의 진두지휘 아래 많은 히트곡을 배출한 김두현, 서정진이 작사, 작곡한 노래로  젤리피쉬 명품 보컬 아티스트들의 개성 있는 음악 스타일과 부드럽고 감미로운 보이스가 조화를 이룬 곡이다. 특히, 연말을 맞춰 발매 러시를 이루고 있는 여타 캐럴 앨범들 중 음원차트에서 가장 돋보이는 강세를 보이고 있다.

    성시경과 박효신은 연말콘서트 예매차트에서도  1, 2위 선두 다툼을 하고 있고, 서인국은 현재 MBC 주말드라마 '아들녀석들'을 통해 가수에서 연기자로도 자리매김을 하며 승승장구 중이다.

    같은 날 오프라인으로 발매된 '젤리피시 크리스마스 2012 하트 프로젝트(Jelly Christmas 2012 Heart Project)는 '크리스마스니까'가 수록된 CD와 스페셜 화보,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메이킹 영상을 담은 DVD 등 스페셜 패키지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