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델 장윤주가 몸매 관리비법을 공개해 화제다.
장윤주는 최근 진행된 JTBC '뷰티업' 녹화에 참여해 몸매 노하우를 밝혔다.
이날 장윤주는 패션칼럼리스트 심우찬과 함께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솔직한 인터뷰를 진행했다.
장윤주는 몸매 관리법을 알려달라는 질문에 "운동을 하지 않고서는 절대 지금의 몸매를 유지하기 힘들다"며 "아침에 일어나 아무 것도 먹지 않은 상태에서 무작정 뛴다"며 운동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어 장윤주는 "매일매일 내 몸 상태를 점검해야 한다"며 "무엇을 먹었는지 누구를 만나는지에 따라 몸이 달라진다"며 모델이라면 필수적인 몸매관리에 대해 설명했다.
거울 앞에서 본인의 몸을 볼 때 발란스와 라인이 마음에 든다는 장윤주는 "자신의 몸매에 점수를 준다면 몇점이냐"는 질문에 귀엽게 "92"점이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평상시 메이크업은 어떻게 하냐"는 질문에는 "화보에서는 짙은 화장과 과감한 의상을 시도하지만 평소에는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즐긴다"고 답했다.장윤주는 "동양적인 얼굴이고, 광대뼈가 튀어나온 편인데 가리는 것보다 있는 그대로 보여주고 싶다"며 당당한 모습을 보였다.
장윤주 공복 운동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먹을거 못먹고 운동하겠지", "그래 저 몸매가 가만히 있는데 완성될린 없어", "운동이 정말 중요하구나", "운동해야겠다", "헬스끊어야지", "장윤주 몸매 근데 진짜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윤주의 몸매 관리비법과 메이크업 노하우가 담긴 '뷰티업'은 오는 7일 밤 10시 50분에 JTBC에서 방송된다.[사진 출처=JTB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