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교2013'에서 변기덕으로 완벽히 분한 김영춘이 알고보니 '춘드래곤'이라는 사실이 전해져 화제다.
최근 김영춘은 KBS 2TV 월화드라마 '학교2013'에서 승리고등학교 2학년 2반의 활력소인 변기덕 캐릭터를 맡아 존재감을 알리기 시작했다.
극중 교내 최고 '인맥 왕자'로 통하는 김영춘은 교내 사건사고 전면에 나서는 일명 '오지라퍼(오지랖이 넓은 사람)'로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있다.
특히 극중 김영춘은 뒤집어 입은 재킷, 동그란 안경, 모히칸을 연상케하는 헤어스타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확실히 찍고있다. 극중 인맥의 왕자답게 자신의 모습을 곳곳에서 드러내며 감초 역할을 톡톡하게 하고있다.
그의 연기를 접한 일부 네티즌들은 SNS와 각종 온라인 포털사이트에 그가 과거 MBC '무한도전'에 출연한 바 있는 '춘드래곤'이라는 사실을 알렸다.
앞서 2009년 방영된 '무한도전-돌아이 콘테스트'에 출연해 "힝, 속았지?"란 유행어를 만들어 냈다. 이후 '하나마나 행사 시즌3'편에서는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을 대신할 '춘드래곤'으로 분해 박명수-김신영과 함께 '바람났어'곡으로 행사를 다니며 이름을 알렸다.
학교 2013 춘드래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변기덕이 춘드래곤이었어?", "돌아이콘테스트 걔가 얘야?", "ㅋㅋㅋ첨부터알았는데", "의외로 연기 잘 하는 듯", "멀쩡하게 나오니까 몰라보겠다", "무한도전 덕분이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춘드래곤 '김영춘'이 출연하고 있는 드라마 '학교2013'은 학교를 중심으로 일어나는 다양한 문제들을 그린 드라마로 장나라, 최다니엘, 이종석, 박세영 등이 출연한다.[사진 출처=MBC 무한도전, KBS 2TV '학교 2013' 방송화면 캡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