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2년 연말 '무한도전'이 시청자와 함께 할 특별한 공연 '어떤가요'를 개최한다.
'무한도전'은 5일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어떤가요' 공연 소개와 함께 공연 참가 신청을 받기 시작했다.
홈페이지에는 일정 및 장소가 게재돼 있으며, 또 관객으로 참여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해놨다.
공연 '어떤가요'는 최근 '방배동 살쾡이'로 불리며 작곡 활동을 하고 있는 박명수가 무대에서 소개되는 전 곡의 작곡을 맡았다.
평소 일레트로닉 뮤직에 관심이 많은 박명수는 일렉트로닉 장르를 기본으로 다양한 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어떤가요' 무한도전 방송에서 간략하게 소개가 돼 화제를 모았었다. 특히 박명수가 전 곡을 작곡하기로 계획된 공연으로 더욱 기대감을 높였었다.
무한도전 제작진은 "박명수가 완성도 있는 곡을 만들기위해 링거투혼까지 발휘하며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곡 작업에 몰두하고 있다.프로젝트 초반에는 박명수에 대해 반신반의 하던 멤버들도 이런 모습에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음악에 대한 박명수의 간절한 꿈을 펼치는 자리에 시청자들을 초대한다"고 밝혔다.
무한도전의 '어떤가요' 공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악 진짜 가고싶다", "제발 나 뽑아줘~", "무한도전 파이팅", "이번엔 제발 초대됐으면..", "진짜 가고싶어 죽겠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무한도전'이 준비한 '어떤가요'는 오는 20일 저녁 7시 일산 MBC 드림센터 공개홀에서 진행된다.[사진 출처=MBC 공식홈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