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씨엔블루 정용화가 일본(日) 벨소리 연간 랭킹 1위에 올라 화제다.

    5일 일본 음원사이트인 '드완고'는 케이팝 OST 부분 휴대 전화 벨소리 차트에서 정용화가 부른 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의 OST가 2012년 연간 랭킹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2위는 장근석이 부른 드라마 '사랑비' OST인 '러브레인'이며, 3위는 이홍기가 부른 '미남이시네요' OST인 '여전히'가 차지했다.

    씨엔블루는 지난 8월 일본에서 발표한 첫 번째 정규앨범 '코드 네임 블루'로 발매 첫 주에 4만 4,000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오리콘 주간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사랑을 받고있다.

    특히 작사, 작곡, 편곡자로도 인정을 받고 있는 정용화는 벨소리 일본 차트를 또 한 번 섭렵해 더욱 눈길을 끌고있다.

    OST 타이틀과 같은 제목의 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는 정용화 주연으로 한국에서 큰 사랑을 받은 것에 이어 일본에서도 올해 7월부터 일본 지상파 후지TV를 통해 인기리에 방영됐다.

    이후 정용화는 드라마 '미남이시네요'에 이어 '넌 내게 반했어'로 일본에서 큰 인기를 끌고있으며, 배우로서 확실히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를 받고있다.

    한편, 정용화 일본 벨소리 1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근짱을 제쳤네", "장근석보다 인기 많은데?", "연간 랭킹 1위 돈 많이 벌었겠다", "수입이 짭짤하겠다", "장근석이겼네 ㅋㅋ", "정용화 인기 많구나"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출처=씨엔블루 공식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