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종석이 '인기가요'에서 하차했다.

    지난 2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 진행 도중 이종석은 자신의 하차 소식을 전했다.

    이날 함께 MC를 보던 아이유는 "인기가요의 꽃미남 MC 저의 파트너 종석씨가 오늘을 마지막으로 인기가요를 떠난다고 하네요"라며 이종석의 하차 소식을 전했다.

    이어 아이유는 이종석에게 "거짓말이죠?"라며 아쉬운 마음을 표했고, 이에 이종석은 "아쉬워요?" 라며 마지막까지 센스있는 진행을 선보였다.

    이어 그는 "사실 인기가요 MC는 새롭고도 어려운 도전이었는데요. 부족한 저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하구요. 저는 배우로서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에 아이유는 "저도 종석씨 열심히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같은 방송사는 아니지만 내일 '학교' 첫방 한다고 들었어요. 내일 저도 꼭 첫방송 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라며 이종석을 응원했다.

    이종석의 하차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종석 하차 아쉽다", "그래도 바로 연기한다니 좋네", "학교 기대된다", "아 이종석 피부 좋은거봐", "진짜 하얗다", "아이유랑 은근 잘어울린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종석은 오는 3일 오후 첫 방송되는 KBS 2TV 미니시리즈 '학교 2013'에 출연하며 당분간은 연기 활동에 전념할 것으로 알려졌다.

    '학교'에서 이종석은 별 다른 꿈도, 낙도 없이 조용하게 학교를 다니는 고순남역을 맡아 청소년의 리얼한 모습을 연기한다. 

    [사진 출처=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