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신소율이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온라인을 후끈 달구고 있다.

    올 겨울 유일한 로맨틱 코미디 영화 ‘나의 PS 파트너’에서 현승(지성)의 전 여자친구 역을 맡은 신소율은 지성과의 파격 베드신 장면이 공개되자마자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한 몸에 받은 것.

    신소율은 ‘나의 PS 파트너’에서 싱어송라이터를 꿈꾸며 돈 한푼 벌지 못하는 남자친구를 과감히 차버리고 벤츠로 갈아탄 전 여친 소연 역을 맡아 섬세한 감정연기는 물론, 파격적인 베드신까지 열연해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이번 작품에서 그녀는 ‘응답하라 1997’ 등에서 보여주었던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에 섹시함까지 더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매력을 발산하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신소율의 깜짝 변신에 네티즌들은 “스틸사진 공개했는데 파격적이네”, “몸매... 굴곡 봐.. 부럽다”, “이 영화 재밌을 것 같아? 남자친구랑 보러가도 될까?”, “라인 진짜 이쁘다. ㅠㅠ 엉덩이 라인 봐.ㅠㅠ”, “음.....영화를 꼭 봐야겠군”라며 신소율에 대한 호감과 함께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표했다.

    지성, 김아중, 신소율, 강경준, 김성오 등이 출연하는 대한민국 어른남녀들의 연애 힐링 파트너 영화 ‘나의 PS 파트너’는 오는 12월 6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