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신소율의 'SNL 코리아' 출연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배우 신소율은 29일 자신의 트위터에 "두달 만에 다시 참여하게 된 'SNL코리아' 이번에는 우리 영화 '나의 PS 파트너' 패러디 콩트를 찍게 됐어요. 역시 새로운 분야 도전은 재미있어요. 과연 어떤 장면이 패러디 됐을까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앞서 신소율은 이미 지난 9월 케이블채널 tvN '응답하라 1997'에 함께 출연했던 서인국, 은지원과 함께 'SNL 코리아'에 출연해 예능감을 뽐낸 바 있다. 당시 신소율은 갖가지 패러디 콩트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또 29일 '나의 PS 파트너' 제작사 CJ엔터테인먼트에서는 신소율이 파격적인 노출을 선보이고 있는 베드신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때문에 이번 'SNL코리아'에서 신소율은 어떤 패러디로 웃음을 선사할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있다.

    신소율 SNL코리아 출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신소율 너무 예쁘다", "저번에도 완전 웃겼는데", "SNL코리아 꼭 봐야겠다", "신동엽이 더 궁금하다 ㅋㅋ", "신동엽과 나의PS파트너 패러디한다고?ㅋㅋ", "야한개그 신인 신동엽과 이런 주제를..ㅋㅋ"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소율은 지성, 김아중과 함께 영화 '나의 PS 파트너'에 출연했다. '나의 PS 파트너'는 오는 12월 7일 개봉한다.  

    [사진 출처=tvN SNL코리아 방송화면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