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연희가 한 클럽에서 포착됐다.

    27일 네이버 블로그 '스모커의 레드오렌지 필링' 등 온라인 게시판에는 "이연희 클럽 포착"이라는 제목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이연희는 한 클럽에서 춤을 추고 있다. 이연희는 한 손에는 음료를 들고 분위기에 흠뻑 취한듯 미소짓고 있다.

    특히 그녀는 화려한 클럽 의상이 아닌 편안한 복장을 입고 있으며, 메이크업을 거의 하지 않았음에도 청순하면서 빛나는 미모를 자랑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이연희 클럽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클럽에 저렇게 입고가도 예쁘네..", "어디 클럽이지?", "광고 촬영 현장 아닌가?", "내가 저렇게 입으면 퇴출", "역시 연예인은 다르네", "이연희 예쁘긴 진짜 예쁜듯"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연희는 영화 '권법'에 캐스팅됐다. 하지만 현재 '권법'은 제작단계에서 난항을 겪고 있어 1년 넘게 제작이 지연되고 있는 상황이다.

    영화 '권법'은 박광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배우 조인성이 군제대후 처음으로 선택한 작품이기도 하다.

    '권법'은 미래 도시를 배경으로 하는 SF 판타지. 불의를 보면 괴력이 생기는 고등학교 3학년 권법(조인성)이 우연히 한 여인(이연희)과 사랑에 빠지게 된 뒤 그 여자가 살고 있는 마을 '별리'를 구해야 하는 상황에 처한다는 내용의 영화다.

    [사진 출처=네이버 블로그 '스모커의 레드오렌지 필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