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동욱이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과시했다.

    이동욱은 남성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Esquire)와 진행한 까르띠에 화보를 통해 매혹적인 눈빛과 조각 같은 외모가 돋보이는 그만의 시크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특히, 공개된 화보 속 이동욱은 엘로우, 화이트톤 니트와 부드럽고 시크한 브라운 재킷의 ‘프렌치 시크 룩’을 완벽히 소화해 진정한 남자의 우아함을 표현하며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촬영 당시 이동욱은 프로다운 표정 연기와 노련한 포즈로 한층 럭셔리해 보이는 ‘로열 프린스’의 면모를 과시하는 한편, 소탈한 성격과 배려 깊은 자세로 스태프들을 대하며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해주었다는 후문.
     
    이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매혹적인 눈빛, 제 맘이 사르르 녹아내려요~”, “눈이 즐거운 훈훈한 화보! 완전 멋있어요”, “부드러운 카리스마에 매료될 것 같아요”, “뭘 해도 멋진 이 남자! 무한 매력에 끝은 대체 어디까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동욱은 매주 화요일 밤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강심장’에서 화려한 입담과 재치있는 진행으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부드러운 카리스마 감성이 녹아 든 이동욱의 화보는 ‘에스콰이어’ 12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