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2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에 출연 중인 ‘강초코’ 이유비가 '애교만점' 수능 응원 메시지를 보내 화제다.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sidushq.com/star/lybi)를 통해, 11월 8일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세상 어디에도 없는’ 에너지 가득한 응원 메시지를 전한 것.
먼저, “안녕하세요, 이유비입니다. 2013년도 수능날이 코 앞으로 다가왔는데요, 여러분 모두 준비 잘 하고 계신가요?”라며 만면에 미소를 띈 채 인사를 전한 이유비는 “저도 정말 떨면서 수능 봤던 기억이 있는데요, 여러분도 감기 걸리지 않게 컨디션 조절 잘 하시구요. 꼭 수능 대박 나시길 바랍니다^^”라고 수험생들을 향해 수능 대박 기원과 함께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손거울을 손에 들고 “원하시는 대학 모두모두 붙으시길 바래요~ 수능 잘 보세요!”라며 재치 넘치는 면모를 선보여, 보는 이들을 웃음짓게 만들기도.
이러한 이유비의 응원에 수험생들은 “유비씨한테 긍정 파워 잔뜩 얻어서 갑니다! 꼭 수능 대박날께요”, “힘이 팍팍나네요! 만점 예감입니다~”, “언니 덕분에 기운이 나요! 언니가 들고 있는 거울 처럼 꼭 잘 볼께요!”, “멋진 응원 감사합니다~ 2013년도 수험생들 모두 힘내자구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내고 있다.
이렇게 애교 넘치는 수능 응원 메시지를 전달한 이유비는 현재 부동의 시청률 1위를 달리고 있는 KBS2 수목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에 출연, 송중기의 동생이자 이광수 바라기 ‘강초코’ 역을 맡아 톡톡튀는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이유비를 비롯, 송중기, 문채원, 박시연 등이 출연하고 있는 KBS 수목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는 매주 수, 목 저녁 9시 55분에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