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클론의 강원래가 연예계를 떠난 이유를 남겨 화제다.강원래는 21일 자신의 트위터에 "나 강원래가 누구보다 잘 놀았던 그 바닥을 떠난 건 너 때문이야, 알지?"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다.
이어 그는 "내가 내 목숨만큼 소중하게 생각했던 이 바닥을 떠난게 고작 오토바이 때문이라고요? 사람 잘못봤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한 트위터리안이 "그럼 뭐죠?"라는 질문을 하자 "답이 앞글에 있잖아요 쉬세요"라고 답했다.
강원래가 사고 때문이 아니라 어떤 한 사람때문에 연예계를 떠났다는 것을 공개적으로 밝혀 파장을 일으키고 있는 것.
강원래의 글을 접한 네티즌들은 "무슨 일이지?", "구준엽씨와 불화설?", "누구때문에 그런진 몰라도 힘내세요", "누구때문인지 궁금하다", "무슨일이 있었길래..", "힘내세요 강원래씨"등의 반응을 보였다.
네티즌들의 질문이 이어지자 강원래는 다음날인 22일 "사람 잘못봤다는건데… 장애인은 아무것도 못 하고 평생 도움만 받아야 하는 불쌍한 존재라는 ‘편견’ 때문입니다"라고 해명했다.
한편, 클론의 멤버인 강원래는 지난 2000년 오토바이 사고로 하반신 마비 장애(1급)을 얻은 뒤 2005년 클론 5집 앨범까지 참여한 뒤 음악 활동을 접고 방송과 영화계를넘나들며 활동하고 있다.
[사진 출처=강원래 트위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