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시험과 취업준비에 지쳐있는 대학생들을 위해 '캠퍼스텐'이 응원에 나섰다.

    소셜네트워크 '캠퍼스텐'은 오는 18일부터 총학생회와 함께 시험기간 중에 학생들이 가장 많이 모이는 도서관, 정문 등에서 간식을 배포한다.

    올해로 4번째로 진행되는 'CAMPUS ATTACK' 간식행사는 대학생들을 응원하고 독려하기 위해 이전보다 규모를 더 늘려 15개 대학교 총학생회와 네이버 밴드앱과 함께 17개의 기업이 참여해 21종류의 제품(약 20억원 상당)를 준비한 것으로 전해졌다.

    캠퍼스텐은 'CAMPUS ATTTCK'을 통해 오는 18일 숭실대를 시작으로 24일 경희대까지 5일 동안 각 캠퍼스에 하루 700명에게 간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증정되는 물품으로는 네이버 마일리지, 쁘티첼 워터젤리, 레모나, 젤리데이, 시세이도 샴푸-컨디셔너, (주)화인바이오 디어베리 화장품, 좋은느낌, 하이얏트 샘물, GEPO커피, 웅진플레이도시 할인권, 수첩, 가방, 커피 교환권 등 총 21종류의 물품이 증정된다.

    특히 지난번 구혜선이 모교에 참가해 대학생들 응원에 나선데 이어 HOT 멤버 토니안이 22일 15시 자신의 모교인 동국대 불상앞에서 직접 간식을 전달할 계획이며, 최근 각시탈로 큰 인기를 끈 배우 주원도 자신의 모교인 성균관대 금잔디 광장에서 23일 12시에 대학생들을 응원하는데 동참할 예정이다.

    캠퍼스텐은 "이번 행사를 통해 단지 간식증정 행사에 머무르지 않고 더 나아가 대학생들을 독려하고 혜택을 줄 수 있는 새로운 장을 마련한다는 취지로 진행됐으며, 나아가 이번 행사를 계기로 대학생들이 사회적으로 많은 관심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문화의 초석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 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캠퍼스텐의 캠퍼스어택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우리 대학생때 상상도 못했던일", "대박 우리학교도 왔으면 좋겠다", "우리학교에도 와주세요", "전국으로 퍼졌으면", "캠퍼스텐 감사합니다~", "이런맛에 학교다닌다", "시험기간인데 받으러가야지~"등의 반응을 보였다.

    <CAMPUS ATTACK 투어 일정>

    18일(목) : 숭실대학교, 서울여자대학교 13시/ 가톨릭대학교, 한양대학교 17시
    19일(금) : 숙명여자대학교, 건국대학교 13시/ 시립대학교 17시
    22일(월) : 연세대학교 12시/ 동국대학교 15시/ 단국대학교 17시
    23일(화) : 국민대학교 13시/ 성균관대학교 12시/ 중앙대학교 17시
    24일(수) : 상명대학교 13시/ 경희대학교 17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