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신인가수 안다미로(ANDAMIRO)가 오는 20일, 데뷔 첫 미니앨범 <HYPNOTIZE> 컴백을 앞두고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는 패션 화보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듯, 화사한 비비드 컬러와 극명하게 대조되는 안다미로(ANDAMIRO)의 짙은 스모키 메이크 업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감각적인 페이즐리 프린트의 의상과 한 쪽 눈을 가린 갈색 빛의 비대칭 헤어스타일은 거친 이미지를 더하며 강렬함과 섹시함이 공존하는 신비한 느낌을 통해 실제 최면에 빠질 것 같은 묘한 매력으로 남심(男心)을 자극하고 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이자 컨셉트인 ‘최면(hypnotize)’에 맞게 독특한 느낌이 살아있는 몽환적 분위기를 무대 위에서 펼칠 예정이다.”
“강렬한 눈빛에서 뿜어지는 카리스마는 글로벌 시장에 도전하는 안다미로(ANDAMIRO)의 당당한 포부와 도전을 대변한다. 곡 작업에서부터 의상 컨셉트에 이르기까지 수 개월간 체계적인 과정을 거쳐 완성도를 높인 만큼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안다미로의 1집 앨범의 타이틀 곡 <HYPNOTIZE> 는 사랑하는 남자에게 최면을 걸어 나를 사랑하게 만들겠다는 독특한 가사와 강렬한 멜로디가 특징인 일렉트로닉 유로 댄스 곡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