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그맨 허경환(31)이 자신은 물론 개그맨 양상국의 차에 대한 관심이 폭발하자 트윗터에 재치있는 유머를 올렸다.
허경환은 7일 "우리 차 궁금해요? 궁금하면 500원"이라는 글과 '양상국 차', '허경환 차'가 상위권에 있는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차트를 트위터에 올렸다.
허경환은 전날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 양상국과 함께 출연, 두 사람의 차가 모두 외제차라고 말했다.
그러자 평소 '촌스러운 남자'로 알려진 양상국이 외제차를 몬다는 사실에 네티즌들은 관심이 집중됐다. 이 때문에 이날 오전부터 '양상국 차'가 네이버 검색어 순위 상위권에 올랐다.이날 허경환이 트윗터에 올린 "궁금하면 500원"이란 말은 그가 개그콘서트의 '거지의 품격' 코너에서 자주 말하는 대사다.
-
- ▲ 양상국 트위터
한편, '시골촌놈' 개그맨 양상국의 자동차가 외제차라는 사실이 방송을 통해 알려지면서 양상국 외제차의 차종에 대한 네티즌의 관심이 폭발적이다.
온라인상에는 양상국의 차를 ‘인피니티 g35’로 추측하는 글들이 올라오고 있다. 이 차종의 가격은 4750만∼4980만 원선으로 알려져 있다.
누리꾼들의 이 같은 추측은 지난 7월 14일 양상국이 트위터를 통해 자동차 사고소식을 전하며 올린 사진에서 시작됐다. 공개한 사진에는 새와 부딪히며 심하게 훼손된 자동차 앞 유리 모습이 담겨있다.
네티즌들은 이 사진 속 자동차의 실내 형태가 ‘인피니티’로 보인다고 추정하고 있다.
여기에 지난 6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 김준현은 동기 "양상국이 개그맨들 중 가장 좋은 차를 타고 다닌다"고 폭로했다.
허경환도 "양상국이 방송에서는 ‘백원만~백원만~’ 하지만 밖에 나가면 엄청나다"고 덧붙였다. 촌티나는 이미지로 케릭터를 굳힌 양상국과 어울리지 않는 반전이었다. 허경환 역시 외제차를 튜닝한 차를 타는 것으로 알려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