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2월 총 62,959대 판매 전년 동월 대비 14.7% 증가
  •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이 2월 한달 동안 총 6만2,959대(완성차 기준- 내수 1만227대, 수출 5만2,682대)를 판매, 전년 동월 5만4,891대 대비 14.7% 증가했다고 2일 밝혔다.

    한국지엠 2월 내수판매는 1만277대로 전년 동월 7,631대 대비 34.7% 증가하며 큰 폭의 신장세를 보였다. 또한 이는 8,041대를 판매한 전월 대비 27.8% 증가한 것이다. 또 수출은 총 5만2,682대를 기록, 전년 동월 4만7,260 대 대비 11.5% 증가했다.

    한국지엠의 안쿠시 오로라(Ankush Arora) 부사장은 “쉐보레 브랜드 도입 1주년을 맞은 한국지엠은 혁신적인 쉐비 케어 3-5-7 서비스 프로그램과 준대형 럭셔리 세단 알페온과 리얼 SUV캡티바 등 경쟁력있는 제품들의 판매 호조로 견고한 판매실적을 달성했다”고 밝히고, “한국지엠은 3월 역시 쉐보레 브랜드 출범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마케팅과 제품 프로모션으로 내수판매 증가세를 이어갈 것”이라며 내수판매 신장에 자신감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