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중국 상하이 ‘김장훈 콘서트’ 후원 3천여 관객 3D안경 쓰고 오프닝 영상 감상
  • LG전자는 20일 한류 마케팅을 통한 중국 3DTV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LG전자는 18일 중국 상하이 ‘국제체육중심’에서 열린 ‘김장훈 콘서트’를 공식 후원했다.

  • LG전자는 콘서트장 입구에 시네마 3DTV 신제품 전시존을 별도로 마련해 LG 시네마3D TV의 우수성을 적극 알렸다.

  • 콘서트에 참가한 3,000여 관객은 동시에 LG 시네마3D 안경을 쓰고 오프닝 영상을 감상했다.

    LG전자 TV중국마케팅담당 정우성 상무는 “이번 행사는 시네마 3D의 우수성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릴 수 있는 의미 있는 기회였다”며 “다양한 3D 마케팅 활동을 통해 중국시장에서 ‘3D=LG’라는 이미지를 더욱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