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큐브, 2월 10일부터 시작하는 블라인드 오디션 <보이스 코리아> 후원홈페이지서 퀴즈 이벤트…호텔 숙박권, 후드티, CD, 기프티콘 등 경품 제공
  • 한국닛산㈜(대표 켄지 나이토. www.nissan.co.kr)은 1일 “CJ E&M㈜과 슈퍼보컬 서바이벌 프로젝트 ‘보이스 코리아(The Voice of Korea)’의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오는 2월 10일 ‘Mnet’에서 방영하는 ‘보이스 코리아(The Voice of Korea)’는 기존의 서바이벌 오디션과 달리 오직 목소리만으로 실력을 평가하는 ‘블라인드 오디션’이다.

  • 2010년 네덜란드에서는 ‘The Voice of Holland’라는 프로그램이 만들어져 인기를 끌었으며, 2011년에는 美NBC가 ‘더 보이스(The Voice)’로 동 시간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를 모았다.

    ‘보이스 코리아(The Voice of Korea)’는 아시아 최초라고 한다. 신승훈, 백지영, 강타, 길 등 정상급 뮤지션으로 구성된 4명의 코치들이 도전자들과 한 팀이 되어 경쟁을 펼쳐 나가는 진행 방식을 택했다.

    닛산 측은 이번 공식 후원을 통해 ‘원조 박스카’ 큐브(CUBE)를 최종 우승자에게 제공하고, 프로그램 전반에 걸쳐 협찬할 예정이라고 한다.

    정성상 한국닛산 정성상 부사장은 “비주얼을 중요시하는 요즘 추세에서 목소리 하나로 승부를 건다는 컨셉이 닛산의 도전정신과 잘 부합돼 이번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 이번 프로그램으로 많은 시청자들이 큐브의 라이프 스타일을 느끼리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 닛산 측은 이번 협찬을 기념해 2월 동안 홈페이지(www.nissan.co.kr)를 통해 ‘2월, 큐브(CUBE)와 사랑하다’ 이벤트도 진행된다. 홈페이지를 방문해 큐브와 관련된 퀴즈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반얀트리 호텔 1박2일 숙박권, ‘보이스 코리아’ 후드티, 슈퍼스타K3 Top11 CD,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또한 전국 전시장을 방문해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파나소닉 루믹스(DMC-FH7) 카메라를, 1명에게는 파나소닉 DSLR카메라(DMC-GX1X)를 증정하기로 했다.